본문 바로가기

2인용축구게임하기

반응형




 

2인용축구게임하기  1 ON 1 SOCCER를 해보세요!! 너무 코믹하면서도 따분하고 할만한 게임들이 없을 때 한두 번 정도 해볼 만한 것을 찾은 분들 다들 대구 축구 잘들 아실 텐데 얼굴만 엄청 커다란 두 명의 캐릭터 타가 1:1축구 시합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2인용축구게임하기 경기 시작은 정확하게 2분 동안 진행되고 있으며 키보드만을 이용하여 상대 편 골대에 공을 가장 많이 넣어 주시면 됩니다. 

특별한 기술 같은 것은 없고 오로지 머리를 사용하여 헤딩으로만 슛을 날릴 수가 있어 생각하지도 못한 변수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어요. 그만큼 뜻밖의 결과들이 자주 등장하고 있어서 보다 재미를 간직할 수가 있으며 2인용도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최초 2인용축구게임하기플레이를 어떻게 할 것 인지 설정을 해주시고 여러 개의 참가 국을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브라 진 프랑스 축구의 강대국들이 참가하고 있지만 그다지 다른 나라들에 비해 외모만 조금 다를 뿐 커다란 특이 사항은 없습니다.

모든 나라들이 서로 다른 능력치는 없는 만큼 그냥 관심이 있는 국가를 선정해 주고 월드 시리즈에 참가하여 한 팀씩 꺾어 나가면서 최종 우승을 하여 멋진 트로피를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예전 만 해도 대두 시리즈 참 플래시 게임 중에서 커다란 비중을 두고 있던 작품이었는데 이제 한층 인기도가 꺾인 상태이지만 종종 여러 사람들이 찾아와 플레이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축구게임조작법:1플레이어 : ←↑→ 2플레이어 : WAD

 

 서로 다른 나라들이 참가하면서 8강전을 펼쳐 가고 있어요. 토너먼트 방식으로 시작하고 있으니 최대한 공격을 많이 하면서 자살 골은 가급적 피해 나가는 것이 좋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한 팀씩 꺾어 나가면서 결승에 진출하게 된다면 매우 능숙한 실력으로 여러분을 공격하게 되는데 엄청 어려운 방식으로 플레이를 해야만 간신히 이길수 있을 정도로 한 골을 넣기가 매우 버겁게 느껴지고 있어요.

 

 

항상 축구 공은 중앙 하프라인에 놓여 있는 상태로 시작을 하게 되는데 제일 좋은 것은 무조건 선제공격만을 통해서 상대의 키를 살짝 넘겨주시기만 하면 알아서 채취 있게 공을 골문으로 굴러가 소중한 한점을 득점하실 수 있습니다.반대로 조금만 방심을 할지라도 쉽게 패배의 길에 도달할 수가 있어 경기 시간 120초가 모두 소진할 때까지는 적오도 2점 이상 차이로 리드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가급적 신중을 더 기해 주셔야 안전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2인용축구게임하기는 독특한 개성들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인 만큼 슛 다리를 최대한 공략하여 높이 공을 차올려 주시면 간단히 상대 선수를 넘겨주면서 쉽게 스코어를 따낼 수가 있는데 단계가 높아질수록 생각만큼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답니다.

컴퓨터가 볼을 가지고 있을 때 가능한 전진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골문 앞으로 신속하게 달려 나가 강력하게 날아오는 슛을 방어하는 형태로 막아 서고 있어야 하는데 캐릭터의 키를 넘겨 버리면 전혀 막을 수는 없지요.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  (0) 2016.02.20
봄잇1 게임하기  (0) 2016.02.19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 2p게임  (0) 2016.02.13
대두축구2 챔피언쉽  (0) 2016.01.17
2인용게임하기 - 라이트템플  (0) 2015.12.27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