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 2p게임

반응형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 2p게임 - 불요정얼음요정 - FIRE AND ICE ELVES 요즘 들어서 상당히 다양한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처음에는 단순한 것들만 등장하였는데 이제는 일반 pc에서만 즐기수 있었던 3D RPG까지 등장하고 있는 추세이지요. 

오늘 여러분이 즐길 것은 두 개의 정령이 등장하는데 물과 불 이렇게 깜찍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출발 시점부터 목표 지점까지 생존하여 이용하는 귀여운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2p게임입니다. 

물론 미션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서로 도움을 주면서 플레이해야 하는데 서로 같은 속성들에 한해서는 상관이 없지만 반대 속성을 가지고 있는 곳에 들어가 버린다면 죽음을 변치 못하게 되어 있어 항상 서로를 의지하면서 도움을 주셔야지 쉽고 안정감 있게 하나씩 클리어하게 됩니다.

 

 

생동감이 살아 넘치는 즐거운 작품으로 사용자께서는 두 개의 주인공을 직접 조종해 주셔야 합니다. 물론 둘이서 하나씩 나누어 플레이하여도 상관이 없지만 이상하게 해당 게임 동시에 키를 누르면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것 같아요.얼음 속성으로 들어 가지 못하고 불은 차가운 곳에 이동할 수 없어요. 서로 사이 반대의 능력치를 갖추고 있어 오직 미션을 완성해 나가고 싶다면 서로를 도와 가면서 천천히 공갹해 나가는 방법밖에는 없답니다.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조작법:불요정 : WAD 얼음요정 : ←↑→

 

각 캐릭터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해 주셔야 하는데 각 장소마다 등장하고 있는 장애 물과 함정들이 레벨이 높아지게 되면 더욱 머리를 굴려야 할 만큼 복잡하게 나열돼 있어 지능적인 면을 충분히 보여 주셔야지 안정하게 탈출구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좋아 전략과 판단이 매우 중요한 작품으로 한번 실수를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무조건 실패로 돌아가 버린답니다. 하지만 무제한으로 생명력이 여러분께 주어지고 있어 여유 있게 미션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미션 단계는 25개로 준비되어 있어 하나씩 1분만 치더라도 대충 30분 이상 소비해야지만 최종 단계를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하지만 대충 40분 이상은 잡아야 모든 것을 마스터하고 엔딩을 지켜볼 수 있을 것입니다.

루비를 먹으면서 스코어를 높여 나가야 하는데 사용자께서는 각 미션에서 제공되고 있는 붉은색의 루비들을 획득해 나가는 미션을 가져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 대충 몇 개를 모아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하면 재미있답니다.

 

 

자꾸 위험요소들이 출현하는 경우는 의기 투합하여 가장 안전한 장소로 또는 클리어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선택을 신속하게 해주는 것이 좋아요 너무 망설이다가는 여지없이 둘 다 생존하지 못한테 통과 지점으로 들어갈 수 없게 됩니다.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은 예전 워터 걸과 파이어 보이 시리즈 와 아주 약간 비슷한 경향이 있으나 난이도에 있어서는 아주 쉽다 할 수 있을 정도로 오로지 퍼즐과 같은 방식과는 비교과 되지 않고 있어서 모든 단계를 생각하는 것보다는 매우 간편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짓게 됩니다.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잇1 게임하기  (0) 2016.02.19
2인용축구게임하기  (2) 2016.02.15
대두축구2 챔피언쉽  (0) 2016.01.17
2인용게임하기 - 라이트템플  (0) 2015.12.27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게임  (0) 2015.12.16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