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

반응형

진짜 대박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 버전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엄청 재밌는데요. 다함께 해보세요.  추운 역시 추운 날씨에는 밖에 나가는 것보다는 집안에서 즐기는 것이 감히 최고라 할 수가 있지요 특히 오늘 제가 소개할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는 몇 년에 걸쳐 어려 단계에 걸쳐서 업데이트 될 정도로 큰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20명이 넘는 다양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는 여러 만화 속의 등장인물들이 서로 격투를 벌이면서 최고의 자리에 서기 위한 극적인 대결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나루토와 그리고 블리치 이렇게 두 개의 작품들의 주인공 하나같이 특수한 능력들과 매우 개성적인 형태로 하나씩 골라 가면서 멋진 플레이를 예측할 수가 있는 멋진 작품이라 생각할 수가 있어요.





시작과 동시에 엄청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할 수가 있는 게임으로 지금부터 캐릭터를 하나씩 선택하여 컨트롤하면서 실제 만화 속에서 적들과 대전하는 것과 같은 모습을 느낄 수가 있어 참 좋아요.

옵션 창에서 우선 여러분이 원하는 조작키를 설정해 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 한 관점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자신에게 맞게 하는 것이 기본 공격과 스킬들을 제대로 소하해내면서 미션을 손쉽게 공략해 갈 수가 있지요.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은 초보자들께서는 화면에 나와 있는 글이 모두 중국어로 되어 있어 쉽게 설정을 찾아 볼 수가 없는데 몇 차례에 걸쳐 클릭을 하다 보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데로 모든 전투 모드를 뒤바꾸어 버릴 수 있게 됩니다.

1인용과 2인용으로 진정한 재미를 보장해 줄 수 있는 작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그냥 한번 정도 플레이하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각 상황에 따라서 보다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가 있는 멋진 작품이라 말할 수 있지요.



이번 2.4버전에서는 역시 전작들에 비해 캐릭터들이 포스를 느낄 만큼 포스를 보이고 있는데 특히 시간이 넉넉할 때 플레이하기 매우 좋은 것으로 지루한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따듯한 방 안에서 하기 참 좋다 할 수 있답니다.

실감 나는 전투 신을 감추지 않고 보여주고 있는 게임으로 그래픽은 약간 뒤떨어지고는 있지만 그래도 여러 가지의 스킬들과 필살기들을 지니고 있어서 손맛을 최대한 누릴 수 있어 누구나 부담 없는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마나는 상대방에게 강한 스킬을 사용하여 높은 대미지를 전해 줄 수가 있는 기술로써 무제한으로 쓸 수는 없고 정신력이 일정치 채워져 있어야만 한방씩 사용하게 되는데 가득으로 차있어야만 3번 정도 쓸 수가 있답니다.

지금부터 새로운 버전의 플레이를 보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여러분들이 뜻하는 대로 완판한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콤보가 여러 차례 터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랍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진행할때에는 각 용사들과의 전투를 벌일 때 절대적으로 끌려다니면서 호락호락하게 지지 마시고 강인한 집중력인 공격을 통해서 자신에게 도전해 오는 캐릭터들을 모두 제압 시켜 나가면서 최고의 자리에 설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스헤드 2인용 무적판 게임하기  (0) 2016.04.05
화살쏘기게임 [원시인]  (0) 2016.04.03
봄잇1 게임하기  (0) 2016.02.19
2인용축구게임하기  (2) 2016.02.15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 2p게임  (0) 2016.02.13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