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잇1 게임하기

반응형

 봄잇1 게임하기는 정말 깜찍할만큼 소름끼치게 귀여운 4명의 캐릭터를 가지고 폭탄 대전쟁을 펼쳐 가고 있습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봄버맨을 섞어 놓은듯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봄잇1 게임하기에서는 2인 플레이까지 가능하도록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강력한 폭탄들을 이용하여 다른 상대 방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전략적은 플레이를 이어 나가게 되는 작품으로 주변에 길을 막아 서고 있는 블록들을 파괴하여 랜덤으로 등장하고 있는 여러 종류의 아이템들을 먹고 파워업하여 더욱더 높은 대미지와 빠른 이동속도를 통해서 적들을 쉽게 잡아낼 수가 있어요.



이런 종류의 게임들을 셀 수 없을 만큼 온라인에 아주 많이 등록되어 있는데 하지만 깔끔한 그래픽 한 아기자기한 맛이 살아 넘칠 만큼의 재미 도는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아주 즐겁게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방향키를 가지고 움직이고자 하는 곳으로 신중히 이동해 나가면서 바로 앞에 있는 적들부터 하나씩 공략해 나가면 오직 자신만이 혼자 살아 남을 수 있도록 최대한 안전하게 머리를 써가며 멋진 컨트롤을 보여 주셔야 합니다.

파워 아이템을 먹어 갈 때마다 점점 폭탄의 폭발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는데 자신의 설치한 것도 타격을 입을 수가 있어 항상 설치를 다음 가장 안전한 곳으로 대비를 해주셔야지만 줄지 않고 살아 남을 수가 있어요.



봄잇1 게임하기조작법:1인용으로 WASD 및 스페이스바, 2인용으로 방향키와 엔터키


난이도는 3단계로 마련이 되어 있는 것을 알아 볼수가 있으며 아무래도 최소 시작 하는 분들께 한해서는 easy를 선택해 주시면서 제일 쉽게 시작 하는 것이 무난하게 최종 레벨까지 도착 할수 있을것 같아요.

시작을 하게 되면 지정된 시간과 현재 싸우고 있는 4명의 캐릭터를 지켜볼 수가 있답니다. 죽을 때마다 한 명씩 아웃 처리되고 있으며 타임 오버가 되었을 때에는 생존해 있는 캐릭터 중 가장 많은 킬을 한쪽이 승리를 찾이 하는 방식이지요.



작하자마자 우선 자신의 옆에 있는 블록들을 순차적으로 제거하면서 아이템을 획득해야 합니다. 물론 템들을 다른 플레이어를 통해 생성된 것도 얼마든지 달려가 강탈할 수가 있으니 물건이 등장한다면 무엇보다 잽싸게 먹어 주셔야 합니다.지능적인 플레이를 하셔야지 최종 목적을 달성해 나가게 되는데 이야말로 한때 오랜 시간 동안 큰 인기를 도모한 장르로써 온라인 게임 중에서 손꼽힐 정도로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즐겨 주곤 하였답니다.



봄잇1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상황에 맞은 판단을 잘해 주셔야 하는데 너무 생각만 많이 하다가 적들을 공격해야 하는 타임을 놓쳐 버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어 지능적으로 실행되는 ai 잡기 위해서는 무조건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미션을 끝마치고 나면 자신의 전체 스코어를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적을 처치한 수치와 레벨 점수 아이템 획득 점수 등 모든 것을 합산하여 최종 토털 스코어를 확인 확인하고 다시 도전도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살쏘기게임 [원시인]  (0) 2016.04.03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  (0) 2016.02.20
2인용축구게임하기  (2) 2016.02.15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 2p게임  (0) 2016.02.13
대두축구2 챔피언쉽  (0) 2016.01.17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