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게임하기 - 라이트템플

반응형


이세상에서 가장 막강할정도로 최고로 재미있는 플래시 2인용게임하기 라이트템플은 불과 물 캐릭터가 등장하고 있으며 서로 절대 합쳐 질수 있는 상반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통해 서로 협력하는 방식으로 대 신전을 탐험하며 퍼즐과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2인용 게임하기 라이트템플은 기발한 발상으로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번 게임이야말로 좋은 평가를 한 몸에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2인용까지 진행되고 있어서 주변 누군가와 함께 한다거나 혼자서도 충분히 최종 단계까지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약간 어려운 난이도에 속하고 있으면 각 미션마다 서로 다른 절약을 내세워만 준다면 충분히 원만한 방식으로 하나둘씩 정해진 모든 임무를 완파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2번째 작품으로 전작에 비해 새로운 요소들을 몇 가지 찾아낼 수가 있는데 신규 장애 물들이 생성되어 더욱더 두 명의 주인공들이 해당 신전을 모험하는 것을 거침없이 방해하고 있어 그만큼 집중력 있게 플레이 해나가야 합니다.

2인용게임하기 라이트템플

불소년 이동 : 방향키 

물소녀 이동 : ASDW



어떤 경우라 할지라도 서로 상부상조하지 않고서는 절대 정상까지 오르지 못하도록 되어 있어요. 그러니 차분히 즐기면서 서로 도움을 주면 천천히 이동해 갈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앞에 나타나 있는 빛이 어떤 색상인지 먼저 파악 후 캐릭터를 골라 이동해 나가야 하는데 잘못된 캐릭터를 이동시켜 버리면 그 순간 미션은 어의 없이 실패로 돌아가 버릴 수 있으니 항상 많은 생각을 해야 합니다.



장애 물이 있다면 같은 속성끼리를 아무런 해가 되지 않고 해당 주인공은 골라 움직여 뒤에 있는 캐릭터가 대수롭지 않게 이동해 올수 있도록 계속해서 만들어 가면서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쉽게 모든 임무들을 마무리하고 싶다 할지라도 난이도가 극심하게 어렵게 되어 있어 재 아무리 퍼즐을 오랫동안 즐겨온 분들이나 전작에서 좋은 실력을 보유 주었다 할지라도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 같아요.



붉은색과 푸른색의 다이아몬드를 획득해 나갈 때마다 클리어 보너스 보상으로 적지 않게 받을 수가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최고의 높은 점수로 미션을 공략하고 싶다면 많이 먹는 것이 좀 더 유리하겠지요.
하지만 자신과 같은 색이 아니면 먹어지지가 않고 있으며 무조건 워터 걸을 파란색을 파이어 맨은 빨간색을 먹고 정상까지 이동해 갈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을 쓰시면서 이동을 해 나가야 합니다.


2인용게임하기 라이트템플 목적지까지만 두 개의 캐릭터가 합류하여 들어가야 미션이 순조롭게 클리어 되고 있는 방식으로 하나의 유닛으로는 어떤 경우라 할지라도 통과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점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캐릭터가 하나만 함정에 빠져 죽 더 라도 크를 어 할 수가 있어 리플레이를 통해서 해당 스테이지를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 2p게임  (0) 2016.02.13
대두축구2 챔피언쉽  (0) 2016.01.17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게임  (0) 2015.12.16
2인용좀비게임  (0) 2015.12.15
나루토2인용게임하기  (0) 2015.12.12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