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두축구2 챔피언쉽

반응형


대두축구2 챔피언쉽 헤드풋볼2 - 유럽피언 에디션 ( SPORT HEADS FOOTBALL - EUROPEAN EDITION) 축구의 강대국을 자랑하는 유럽들이 등장하여 멋진 시합을 펼쳐 가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대두축구2 챔피언쉽는 총 16개의 유명한 나라들이 등장하여 각 4개의 조별 리그를 통해 8강에 진출하기 위한 팽팽한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2인 플레이까지 지원이 되고 있어 사이좋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가 있으며 18가지의 아이템들이 설정돼 있어 효율적으로 빠르게 득점을 정확히 하고 싶다면 먹는 것이 유리할 수가 있지요. 






제한 시간 60초로 어찌 보면 상당히 짧은 시간이라 생각할 수가 있으나 양쪽 다 합쳐서 5골 이상 나올 수가 있을 정도로 너무 쉽게 골이 터지 있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어요.

경기는 전작과 똑같은 방식으로 하프 라이에서 축구공이 떨어져 내리면서 바로 시작이 되고 있으며 상대 선수의 공격을 방어하면서 빈틈을 노려 가며 골문을 장악할 수 있도록 열심히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대두축구2 챔피언쉽 1인용 이동 : ←↑→ 킥 : Space 2인용 1P 2P 점프 : WAD 점프 : ←↑→ 킥 : SPACE 킥 : P



전반 후반이 다로 없이 이번 작품에서는 무조건 1분에 끝이 나고 있으며 자살 골도 자주 나타나고 있어 재미도를 유지할 수가 있는 대두 시리즈의 가장 인기 좋은 작품이라 설명드릴 수가 있어요.

한번 빠져 버리는 깊은 중독성이 휘말릴 수 있을 만큼 높은 즐거움과 챔피언리그에 총 우승을 찾이 하기 위해 한 단계씩 다른 국가 들과 싸워 꺾어 나가는 요소들이 더욱 플레이를 진지하게 만들어 가고 있답니다.



헤딩 슛 스피드 점프 몇 가지의 능력만 사용할 수가 있으며 상대방 선수를 골대가 놓여 있는 곳까지 밀어 재치면서 골 안쪽으로 집어넣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렇게 되면 자신의 골문과 매우 멀어지면서 위험에 노출되게 됩니다.

아이템이 그 어떤 게임에서던지 매우 막중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사실인데 여기서도 20가지 가까운 종류의 효과 좋은 것들로 많이 구성되어 있으니 어떤 것이 무슨 효과를 나타내는지 알고 플레이하는 것이 효과적이겠죠.



공중에 랜덤으로 생성되고 있는 다양한 속성을 지니고 있는 템들을 100%로 사용자에게 좋게 적용하는 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먹게 되면 좋지 않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것도 있어 먹지 말아야 하는 것은 가급적 먹지 마세요.

제일 자살 골이 쉽게 나는 것은 바로 빽해딩이나 빽 슛이 자신도 모른 게 이루어지면서 어이없는 실수를 통해 빈번하게 들어가고 있어요. 물론 상대 선수는 인공지능으로 그러한 실수를 거진 하지 않고 있지요.


더욱 쉽게 공략을 하기 위해서는 승리를 할수록 점점 실력들이 좋아지고 있는 만큼 자신의 골대에서 너무 멀리 떨어지지 마시고 상대 선수의 키를 살짝 넘기면서 골을 넣은 방식으로 공중으로 올려 주셔야 합니다.

다를 참 우승을 하기 위해서는 엄청 노력이 필요하다고들 하는데 솔직히 몇 번 시작하다 보면 쉽게 각 국가들이 공격과 방어하는 패턴을 어느 정도 읽을 수가 있어 대두축구2챔피언쉽을 공략을 무난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축구게임하기  (2) 2016.02.15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 2p게임  (0) 2016.02.13
2인용게임하기 - 라이트템플  (0) 2015.12.27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게임  (0) 2015.12.16
2인용좀비게임  (0) 2015.12.15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