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진정한 플레시 게임 유저들이라면 해당 작품을 모르는 분들을 없을 정도로 엄청 유명한 작품으로 무서우면서 슬픈 스토리를 지니고 있답니다. 주인공 엄마는 사이비 종교 집단에 광신도가 되어 반 미치광이처럼 되어 자신이 사랑하는 아들을 죽이려 하자 이를 눈치 채고 자신에 방에 숨겨진 지하동굴로 이동하면서 힘겨운 모험을 진행 하는 가슴 아픈 내용을 담고 있답니다.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던전에는 매우 끔찍 하고 대범한 악마들이 그 누구도 지나 가지 못하도록 길을 막아 서고 있으며 던전들 마다 문을 지키고 있는 보스들이 한 마리식 지정되어 있답니다.
던전 안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플레이 하게 되는데 동서남북 방향으로 문이 보통 2개에서 4개로 만들어져 있어 원하는 것을 골라 들어가 출현 하는 모든 몹들을 잡아 내면서 아이템을 획득해 나가야 합니다.
전투는 자신이 흐르고 있는 눈물을 사용하여 악마 군단들을 제거 하게 되는데 생각 보다 강력한 데미지를 전달해 주고 있으나 난사 속도나 공격 사정거리가 매우 짦아 가까이 가서 공격을 해야 합니다.
각 던전들 마다 생성되어 있는 괴물들은 제각기 다른 속성들을 갖추고 있어요. 치고 빠지는 식으로 무빙 샷만제대로 할수 있다면 그 어떤 엄청난 위력을 가지고 있는 악마 군단이 온다 할지라도 클리어 해낼수 있게 됩니다.
보스 방에 들어 가기 위해서는 황금문을 열수 있도록 해주는 열쇠 하나가 필요 합니다. 맵을 마구 돌아 다니면서 숨겨 진 열쇠 하나를 찾기 위해 처음 이동해온 걸이를 다시 되돌아 가는 것을 반복해야 합니다.
항상 각 던전을 수호하고 있는 못된 보스들을 물리쳐야지만 다음 던전으로 한층더 내려 갈수가 있습니다. 각 대장 급마다 서로 다른 전투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공격도 참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분을 공격 하게 되비다.
우측 상단에는 미니맵이 만들어져 있어서 현재 실시간으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해 주시면서 다른 이동해 가야 하는 장소를 정확하게 간파 하면서 힘들게 왔던 곳을 다시 가야 하는 되풀이를 최대한 줄여 줄수 있게 됩니다.
하루 몇시간이 투자해야 몇일 만에 클리어 할수 있을 정도로 오랜시간을 지속 할 수가 있답니다 각 방마다 전부다 독특한 방식으로 여러분께 달려 들고 있어 항상 조심 하면서 패턴들을 숙지해 나가야 합니다.
공격력을 올려 주는 아이템들을 열심히 찾아 먹으면서 아주 무난하게 괴물들을 제거 할수 있지요. 또한 엄청난 공력을 자유롭게 펼쳐 내는 악마들은 조심스럽게 피해 다니면 주변 약한 몹부터 우선적으로 제거해 주세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캐릭터를 보면 지옥 던전에서 양쪽 눈가에 끄치지 않고 무한으로 눈물이계속 흘러 내리고 있어 참으로 딱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엄마에게 버림 받고 이렇게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빠져 나가기 힘겨운 지옥 악마 들이있는 세상으로 들어와 버렸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