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거없을때하는게임

반응형


할거없을때하는게임을 할때에는 이동과 점프 그리고 정확한 공격 컨트롤이 상당히 좋아야만 만족스러울 정도로 오래 생존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해 갈수가 있어요.

공중을 마음대로 날아 다닐수가 있는데 점프를 눌러 주고 있으면 장치를 이용하여 높은 공을 타격 할때 자주 사용되고 있으며 일정치 게이지 같은 것을 정해져 있지 않고 마음 대로 사용해도 상관이 없답니다.


조작키 처음시작하면 화면에 나옴



유저에게 엄청나게 빠르게 날아 오는 빨강색의 총알 들을 신속히 피해 주셔야 하면 한방씩 맞게 되면 왼쪽 상단에 마련된 체력 치가 하칸씩 소비 되고 있으며 모두 사라져 버리게 된다면 당연히 게임 종료 되고 있답니다.

최초 하트는 3개만 정해져 있으며 그만큼 쉽게 적들에게 노출되어 있어 세방만 정확하게 맞으면 제아무리 튼튼한 주인공이라 할지라도 무사하지 못할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무기를 상점에서 구입하거나 몬스터에게 일정 확율로 등장하는 아이템이 등록되어 있지 않다는 점이 가장 큰 단점인것 같아요.

할거없을때하는게임 시작이 되면 상황판단이 흩트러 지지 않게 집중하면서 하나씩 싸워 이길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그만큼 어럽지 않게 모든 것을 재미나게 플레이 하실수 있어요.




반응형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