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

반응형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는 디펜스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 대작으로 32개나 되는 병력들을 생산하여 상대 진영으로 공격을 보내는 방식으로 매우 오랫동안 지속하며 플레이할 수가 있으며 특히 3탄 까지는 모든 것이 특별한 컨트롤 없이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을 보여 주었지만 마지막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에서는 메인 주인공 캐릭터를 조종하여 아군 본진으로 몰려오는 적군사들을 잡아내야 합니다. 




일정 수치 포인트가 달하게 되면 하나씩 생성하는 재미 또한 누릴 수가 있어요. 그리고 정식 판이 아닌 버그 판으로 자원이 무한 대로 설정이 되어 주고 있어 극 초반부터 레어급 유닛을 생성하여 단번에 적진을 초토화 시켜 시작 한지 1분도 안 돼서 클리어할 수도 있답니다.




거침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향해 자신보다 큼직한 바윗 덩이를 멀리 집어던지면서 원샷원킬로 원시인들을 제거하고 있는데 한대씩 맞고 죽는 걸 몰 때마다 상당히 리얼하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우선 처음에는 병력을 가급적 뽑진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초반 유닛들을 보통 적들을 한두 마리 정도만 물리치면서 거진 몇 대의 타격을 받고 그대로 사라져 버리고 있으니 생성 하나 마나라 할 수 있답니다.




가장 효과 높은 전투를 펼쳐 나가 도록 적들에게 상응할 수 있는 병력들 위주로 출진을 시켜 나가는 것이 제일 현명하며 아군의 병력들을 좌측 방향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해 갈수록 더욱 강력한 대미지와 체력을 두루 갖추고 있답니다.

각 상황에 맞게 전략을 잘 써나가야 하는 작품으로 주인공 활약 또한 매우 중요 시되고 있어요. 첫 시작 점에서는 단순히 돌을 집어던지지만 중반에 들어서면서 화살을 사용하고 후반 부에는 소총을 활용하게 됩니다.




물론 버그 판으로 실행되고 있어서 유저들이 마음만 먹는다면 드래곤 여러 마리를 출진 시켜 버린 다면 적어도 일분도 지나기 전에 끝이 날수가 있으나 너무 싱겁게 끝이 나면 재미없으니 적당한 조절을 하면 플레이를 유도해 주세요.
보통 해당 게임에서는 4명에서 5명의 병력들을 고용할 수 있는 상태로만 실행되어 왔었는데 이렇게 32개나 되는 대 군단을 명령하면서 실감 나는 디펜스와 오펜스를 함께 겸하고 있어 너무나도 좋은 것 같아요.



병사들에게 특별한 능력도 부여할 수가 있으나 그다지 효율성이 떨어지고 있어 그냥 일반적으로 순조롭게 적진으로 걸어가 알아서 거세게 전투할 수 있도록 그냥 놓아 두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심심할 때 제일 많이 즐겨 찾는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플래시 아마도 대부분 사용자 들이 이와 같은 단순하면서 매우 오랜 시간을 지속할 수 있는 방어형 작품들을 많이 즐겨 찾고 있어 오랜 세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엄청 많은 종류들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는 추세지요.





반응형

'버그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틱맨 전쟁 [스틱워 무적 2]  (0) 2016.03.26
끝없는전쟁 디펜스 버그판  (0) 2016.01.13
더포레스트템플 무적판  (0) 2015.12.30
파이어보이앤워터걸 무적판  (0) 2015.12.24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  (0) 2015.12.23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