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밍과왕따 , 고무신던지기게임

반응형

밍밍과왕따 , 고무신던지기게임은 순수한 시골 소녀와 소년이 포트리스와 비슷한 방식으로 한 번씩 공격을 하게 되는데 미밍은 작은 돌멩이를 집어 들어 던지고 왕따는 검정 고무신을 사용하여 공격하고 있어요. 

밍밍과왕따 플래시는 정말 꽤나 재미난 발상의 작품으로 서로 고정된 상태로 움직이지 않고 바람의 저항에 따라 각도와 거리 조절을 정확하게 판단하여 힘껏 날려 주시면 됩니다. 

똑같은 HP를 지니고 있으면 지정된 시간이 없이 오직 한쪽이 체력이 바닥 날 때까지 싸움은 계속되고 4가지의 재미있고 코믹한 스킬들이 준비되어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고무신던지기게임을 할때에는 스킬은 이렇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너무해 찬스 한 번에 두 번을 연타 공격을 할 수가 있어 제대로 명중만 한다면 체력이 엄청나게 빼놓을 수가 있어 사용자가 확실히 명중을 할 수 있다 자신감이 날 때 사용해야 합니다.

끝내줘 찬스에서는 더욱 거 세게 상대 방에게 무기를 날려 보낼 수가 있어 울트라는 상대 방에게 공격당해 줄어든 체력을 일정치까지 끌어올려 다시 채워 주는 힐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밍밍과왕따 조작법: 마우스


마지막으로 네가지 기술은 누렁이하고 오리를 던질 수가 있는데 이거 매우 코믹하면서 생각보다 좋은 기술로써 너무해와 마찬가지로 정확하게 각도와 사거리를 조절하여 명중을 시켜 주셔야 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 1인으로 할 것인지 2인으로 진행을 할지 선택사항에서 골라 주시고 그다음 캐릭터 또한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공격은 언제나 사용자가 면서 하게 되어 있으면 마우스만을 이용하여 모든 조준과 기술들이 가능하답니다.



상황에 맞은 찬스들을 적절하게 사용할 줄 알아야만 이 좋은 결실을 가져올 수가 있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는 자신의 유리한 조건으로 플레이를 하더라도 쉽게 타격을 입고 싸움에 질 수가 있어요.

모든 기술들을 서로 한 번씩 다 사용할 수가 있어 게임이 끝나기 전에 모두 소진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괜히 아끼다가 쓰지 못한다면 효율성이 떨어지는 만큼 침착하게 바람이 부는 위치를 판단하면서 날려 주세요.



최초 신발이나 돌멩이를 날릴 때 어느 위치까지 날아가 떨어지는지를 자세히 계산하고 지금 불어오는 바람이 어느 정도인지 판단하면서 다음 먼에 던질 때 참고해 주시면 더욱 명중률을 최대한 높여 갈수 있습니다.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조준 점을 제대로 해주셔야 하는데 전단계 공격에서 성공을 하였다고 그대로 한다면 상대에게 타격을 못하는 경우가 남아요. 윈드 저항은 시시각각 랜덤으로 돌변하고 있어서 매번 집중하면서 참고 해야 합니다.왠지 캐릭터들이 이동을 못하고 있어 약간 답답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약간 좌우 방향으로만 조금 움직일 수가 있으면 더욱더 완성도가 좋은 플래시라 생각되는군요.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원피스게임하기  (0) 2016.06.25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0) 2016.06.13
2인용칼게임하기  (0) 2016.06.06
2인용모험게임하기  (0) 2016.06.03
봄잇4 게임하기  (0) 2016.05.28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