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슈퍼마리오게임하기

반응형

고전 슈퍼마리오게임하기 Super Mario Flash2를 즐겨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다양한 장르에 출현하고 있는 매우 인기 높은 슈퍼 마리오 게임으로 출시된지는 생각 보다 오래되었지만 깔끔한 그래픽과 큼직한 화면을 통해 더욱 재미를 만끽할 수가 있어요. 

이번 고전 슈퍼마리오게임하기에서는 새롭게 유닛들이 추가되어 큰 즐거움을 지닐수가 있으며 전편과 비슷한 방식으로 장애물과 몬스터들을 피해나가면서 절묘한 컨트롤을 이루어 목표 지점 안으로 들어가 통과하는 미션을 오랜 시간 동안 지속하는 것이지요. 


고전 슈퍼마리오게임하기

조작법:기본조작 : ←↑↓→

공격 : Space

기본 키보드 이동 방식과 가벼운 점프 그리고 몸을 숙여 좁은 공간들을 이동해 가면서 빠르게 미션을 완료해 주세요.



아주 오래전에는 가정용 텔레비전에 연결하여 비디오 게임으로만 즐길 수 있었던 것이 휴대용 닌텐도에서 구동이 되고 차후에 지금과 같이 일반 컴퓨터에서도 손쉽게 플래시로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전 세계 통틀어 캐릭터만큼은 10손가락 안에 들어올 정도로 아주 유명세를 타고 있지요 물론 우리나라 대표인 아기공룡 둘리나 뽀로로 보다 더 높은 인기도를 가지고 있어 절대로 뛰어넘을 수 넘는 벽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