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토 vs 원피스 4.0 게임하기

반응형


나루토 vs 원피스 4.0 게임하기인데요. 아직 버전업이 안되었네요. 원피스와 나루토 과연 두 개의 인기 만화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보여 격투대회를 벌인 다면 누구 승리할 것인지 참 궁금해하는 분들도 간혹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 이번 게임을 통해 최고의 파이터가 누구인지 한번 경험해 보도록 하세요.

나루토 vs 원피스 4.0 게임하기에서는 실제 만화 속에 등장한 모든 캐릭터들이 대부분 등장하고 있으며 전투에 사용되고 있는 온갖 기술들을 자유자재로 쓸 수가 있어 재미를 높여 주는 것을 알 수가 있지요. 









매번 다양한 종류의 대전 게임들이 잃을만하면 출시되어 주고 있으며 특히 대부분 매우 유명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심플한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지요.

둘 중에 과연 두가 이길 것인지 예상하기 힘들 정도로 컨트롤을 어찌 하느냐에 따라서 서로 간의 실력 차이를 통해서 각 라운드를 가져가면서 승리를 찾이 하는 방식으로 토너 먼 식 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답니다.





거침없는 스틸들과 연타 공격을 통해서 상대 방의 기선을 초반부터 사로잡아 주시는 것이야말로 가장 획기적이면서 승리를 위한 첫 발걸음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격투의 방식의 플래시 게임을 해보았는데 일반적으로 다른 작품들에 비해 가벼운 마음으로 친구들과 함께 진행을 할 수가 있으며 인터페이스도 엄청 단순하여 쉽게 도전 상대들과 멋진 대결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역시 운명은 단 한 번의 멋진 승부로 결정된다는 말이 하고 싶을 만큼 이번 게임에서는 한치의 방심도 용납되지 않을 정도로 화려한 필살기들이 준비되어 있어 불리한 상황에서도 집중만 하면 충분히 역전 시킬 수 있습니다.

대상 하나를 꺾게 되면 다시 다른 상대와 랜덤으로 경기를 진행하게 되는데 더욱 인공지능이 추가되어서 그런지 쉽게 공격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방어태세를 갖추어 가면서 무서운 공격을 감행하게 됩니다.



타격감은 정말이지 이루 두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끝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만족도를 유지할 수가 있는 작품으로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지요.
체력이 모두 소진되지 않도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면서 상대가 어떤 공격 성향을 갖추고 있는지를 빠르게 간파하여 전투 패턴을 읽어 나가는 것이 바로 전략적인 격투를 할 수 있답니다.


모든 캐릭터마다 박진감 넘쳐 나는 공격 스킬들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최선을 다해 공격 모드로 일찌감치 선제 타격을 가해 나가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밀어붙이는 것이 틈틈이 방어 위주로 하는 것보다 우세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략이 없다면 아무리 약한 상대가 도전해 온다 할지라도 쉽게 쓰러 드릴 수가 없습니다. 물론 나약한 주인공으로도 좋은 작전만 펼쳐 낸다면 아무리 지능 높은 AI라 할지라도 쉽게 공략해 나갈 수 있게 되지요.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좀비게임  (0) 2015.12.15
나루토2인용게임하기  (0) 2015.12.12
원피스2인용게임하기  (0) 2015.12.09
파이어보이앤워터걸 2  (0) 2015.12.05
2인용게임추천 쿵푸토끼  (1) 2015.11.20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