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끝없는전쟁3

반응형

끝없는전쟁3 플래시게임하기는 총 내편의 시리즈를 가지고 있는 전략형 전투게임으로 매인 주인 공을 조종 하여 주변 아군 군인들과 함께 전들을 물리치면서 온갖 임무를 수행 하는 방식으로 실간나는 전쟁을 즐길수가 있어요. 특히 이번 끝없는전쟁3에선 사운드를 높여 주시고 플레이 해주시면 더욱 큰 효과를 가져 올수도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높은 평가를 주고 싶을 정도로 어려우면서 높은 집중력이 요구 되고 있으며 엄청난 속도로 자신에게 날아 오는 총알들을 피해 나가는 재미또한 누려 볼수가 있어요. 총알들이 빛처럼 쏫아지고 있어 한순간 방심을 해버리면 그대로 체력이 모두 깍여 줄을수가 있어 항상 실제와 똑같은 느낌을 전달 받으면서 무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이번 전쟁에서는 다른 작품들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매우 우수한 내용들을 가득 담아내고 있으며 각 장소마다 클리어 조건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어서 단순히 전쟁을 즐긴다기 보다 미션을 수행해 나가다 보면 될 것 같아요.

끝없는전쟁3를 플레이할때에는 엄폐 은폐 상당히 중요한 것으로 자신의 몸을 숨기면서 적들에게 다가가 기습적으로 게리라 전을 펼쳐 가주시는 것이 효율성을 높일 수가 있어요. 수적으로 불리한 조건으로 항상 적 진지를 탈환해야 하니까요.

주변 아군 동료들에게 명령까지 내릴 수가 있는데 비록 커다란 도움은 받기 어려우나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같은 편에게 엄호를 맞게 하면서 사용자는 슬금 슬금 적진으로 이동해 나가야 합니다.

그리고 참 다양한 총기류들과 폭발물을 취급할 수가 있는데 활용도가 높은 무기들을 우선적으로 획득해 나가면서 커다란 화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순간적으로 속시원히 제거하면 미션 클리어를 유도하실 수도 있답니다.

불필요한 무기는 바로 땅바닥에 버릴 수가 있으나 적들이 사용하고 드롭된 여러 가지의 총들을 주어 제 사용할 수가 있어요. 또한 각 무기들마다 정해진 탄약이 있으며 재장전을 통해서만 계속 발사할 수 있답니다.

무기는 총 4가지를 소지할 수가 있으며 숫자 1-4번까지 단축키를 눌러 바로 교체하실 수 있고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기갑차량들을 항상 조심히 신경 써 가며 우선 적으로 파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목차에서 보여 주듯이 참 여러 가지의 재미난 캠페인 모드가 지원되고 있어 첫 번째 미션만 열려 있고 나머지 것을 잠겨져 있어 차례대로 클리어해주셔야지만 언락이 이루어지는 형태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각 전쟁에서는 아군 병사와 적 병사로 나누어져 매번 전투를 하게 되는데 항상 적들이 수적으로 우세한 조건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서 전략적으로 신속한 판단을 하면 아신을 돕고 있는 병력들에게 올바른 명령을 내리 셔야 합니다.

끝없는전쟁3에서는 구급약품 상자는 자신의 체력을 다시 체워 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꼭 획득해 주시고 각 무기들마다 제원들이 정해져 있어 가장 높은 대미지와 탄약수를 많이 지니고 있는 것을 선택하여 주시는 거 싱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포키우기게임하기  (1) 2017.06.27
지네키우기게임하기 인사티아  (0) 2017.06.17
혼자 할만한 게임 - 죽은생선4  (0) 2017.05.30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slither.io  (2) 2017.05.21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1) 2017.02.25
* 어도비 플래시 종료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예고없이 변경되어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